만약 당신이

만약 당신이
귀신을 본다면,
UFO를 본다면,
외계인을 본다면,
신의 음성을 듣는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어떡하긴 뭘 어떡합니까. –;

1) 또 들리는지(보이는지) 확인해보고,
다시 들리지(보이지) 않는다면 밥 잘 먹고 푹 자야죠. 보약이라도 한 재…
그런데 또 들린다면(보인다면)?

2) 남들한테도 들리는지(보이는지) 확인해보고,
나한테만 계속 들린다면(보이지) 밥 잘 먹고 잠 푹 잔 다음 병원에 가봐야죠.
그런데 남들한테도 들린다면(보인다면)?

3) 주변에 이경규씨가 계시지 않나 확인해보고,
역시 계신다면 평소 남들에게 보이고 싶었던 태도로 의연하게 대처하면 되겠죠.
그런데 놀랍게도 주변에 이경규씨가 없다면?!

4) 관련 기관에 신고를 해야 할텐데, 처음부터 큰 곳(나사, 국방부, 교황청 등등..)에 직접 접촉하시려고 해봤자 전화비만 날립니다. 우선 “아니 세상에 이런 일이?”나, “진실 혹은 거짓” 같은 프로그램 담당 피디에게 문의해야죠. 대개 여기까지 가면 1~3 중 어딘가에서 실수가 있었다는 사실이 밝혀질 겁니다. 당황하지 마세요. 약간 쪽만 팔리면 됩니다. 실수가 없었거나, 밝혀지지 않는다면?

5) 푹신푹신한 돈방석에 앉습니다. 각국에서 쏟아지는 인터뷰를 위해 외국어 한두 가지는 익혀놔야겠죠. 외계인, 귀신 혹은 신과 계속해서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둔다면 사업에 여러모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p.s. 참고로 사람에게 모습을 드러내는 귀신이나 외계인이나 신 중에는 치사하게도 “내가 나타났었다는 사실을 너만 알고 있어야 돼~”라는 의사를 표시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 생까고 잠이나 푹 잡시다. 영양분은 고루 섭취하는 게 좋습니다. 혹시 요즘 심리적으로 어려운 일이 있다면 가까운 친지들과 터놓고 상담해 보세요.

Advertisements
이 글은 미분류 카테고리에 분류되었고 태그가 있습니다. 고유주소 북마크.

만약 당신이”에 대한 6개의 생각

  1. FBI에는 ‘화성인’ 섹션이 따로 있어서 하루종일 그런전화만 받는 부서가 있다고 그러죠.. :)
    그나저나, 요즘 무슨소리가 들리시나요?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