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간단하게.

1. 정치인에 대한 테러 ≠ 정치 테러 -_-;

2. 배후를 밝히라며 설레발치는 놈들, 잊지 않겠다.

3. 근데 막상 조사 들어가면, 오히려 자기네들한테 불리한 얘기가 쏟아져나올 수도 있는 거 아닌가? 그렇게 자신 있나? 솔직히 내 머리로는 이해가 안됨. -_-a

4. 금전적 유산의 경우, 물려받으면 빚도 물려받는 게 원칙이라고 주워들었음. 정치적 유산도 그렇게 봐야하지 않을까?

5. 굳이 정치하겠다는데 말릴 수야 없겠고, 아들 낳아 기르지 않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음.

6. 박존모(박xx를 존나 까는 모임)가 왜 박존모인가 했더니, 아마도 이미 박사모가 있어서 그랬나 보다. (나만 몰랐나? –;) 음, 활동내역을 보니 알럽박이라고 해도 왠지 어울릴 듯.

7. 흉터 안 남기고 쾌차하시길.

Advertisements

박근혜, 간단하게.”에 대한 7개의 생각

  1. 가/ (어차피 제공되는 스킨밖에 못 쓰게 되어 있어서, 이것저것 써보는 중입니다. 이 스킨이 마음에 드는데 파이어폭스에서는 글씨가 특히 사이드바의 글씨가 깨알 같이 나와서 좀 불편합니다. -_-;)

    7번은.. 만약 안 쓰면 조선일보에 발췌 소개되어 다구리 당할까봐…

  2. intherye / 4번에 공감 200%, 7번에 공감 100%

    roastbeaf / ys님은 이번 사건의 배후가 밝혀지지 않는 이유를 ‘배후가 없기 때문이다’라는 사실과 잘 연결시키지 못하시는 것 같습니다. 다른 분도 아니고 ys님이라 이해는 합니다만.

  3. 아무리 봐도 그 사람은 살짝 정신이 나간 사람으로밖에 뵈지 않는데 말이죠. -_-; 이번 지방선거에서 전라도 정권을 타도해 박대표의 복수를 하자는 사람들을 보면 칼침놓은 그 사람 이상으로 미친 게 아닌가 싶은 생각만 듭니다. 지적할 부분이 너무 많아서 엄두가 안 날 정도입니다.

  4. R/ ys님하.. OTL
    뭐 어떻게 보면 맞는 말이긴 하죠. -.,- 하지만 무증거를 증거삼기 시작하면 밑도끝도 없으니 시작도 안 하는 게 정신건강에 좋을텐데.. ^^

    폽/ 두 배나 차이가 나는군요;;;

    하/ 황우석 때도 그랬고, 이번에도 그렇고- 판단력이 흐린 사람들의 활동이 유난히 두드러져 보이는 것은 아무래도 인터넷의 발달 탓이겠죠? 없던 사람들이 어디서 갑자기 생겨난 게 아니라. 음..

    C/ 음, 무슨 영화 주제가 같은 건가요? -.,-a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