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기웃기웃

1. 이글루스
최고다. 세계로 진출해라. 외화를 벌어와서 국내에는 계속 무료로 제공해라.
그 첫걸음, 플러스 무료화! 헐- 돌아갈까?
아예 자선사업하기로 마음 먹은 걸까? 그나마도 안 하면 뭘로 돈을 벌려고 그러는 걸까? 역시 해외시장 착취? 궁금궁금.
탈퇴할 것도 아니므로 딱히 안 쓸 이유도 없기는 하다. 종종 자료실로 이용해야지. :D

(이글루스 3주년 생일 선물로 도토리 5개 지갑을 보내줄까-하는 개구쟁이는 나밖에 없나..? -_-;;;)

2. 티스토리
여기도 좋아보인다. 특히 주민등록번호 입력 없이 가입하는 것과 자기 도메인 연결, 완전 착하다.
다만 남들 태터에 줄줄이 달린 스팸들을 보니 막상 쓰긴 약간 꺼려진다. 대책이 있겄지?
초대장 남는 분 저 한 장만.. (굽신굽신)

3. 워드프레스
지금 쓰고 있는 워드프레스도 꽤 괜찮다. 하지만 티스토리를 보니 딱히 이걸 계속 쓸 이유도 크지 않은 듯.
가장 큰 문제는 역시 언어 문제. 세상에, 스킨에 고정된 폰트 크기조차 장애물이 될 줄은 미처 몰랐다.

4. 설치형 (태터툴스, 워드프레스 등등)
으, 귀찮아. 그 짓을 어떻게 해.

5. 포탈 블로그
광장공포증을 유발한다.

Advertisements

블로그 기웃기웃”에 대한 5개의 생각

  1. 하/ 포토로그는 눈독 들이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여길 좀 더 써보고 또 옮기든가 하려구요. 부비부비는 사양합니다. -,.-

    닥/ 함께 지켜Boa요. :D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