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팟

아이팟을 쓰면서 불편한 점 하나는 음악 파일들의 이름을 바꾸고는 숨김파일로 저장해서 뻔하게 숨겨놓는 비밀주의이다. –; 구매한 음악이라면 아마 복사방지락도 걸려있겠지만.

아이팟을 다른 컴퓨터에 꼽았을 때, 이동식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미니플레이어가 자동으로 실행되고, 그 아이팟 안에 들어있는 음악을 재생시킬 수 있게 만드는 것도 법적으로 무슨 문제가 되려나? 이를테면- 기기버튼 대신 마우스를 쓰고, 이어폰 대신 컴퓨터에 달린 스피커만 쓰는 셈인데. 음, 물론 나라면 그 미니플레이어를 그 아이팟 모양으로 만들겠다. 버튼조작도 똑같이! 하하.

Advertisements

아이팟”에 대한 3개의 생각

  1. 사실 아이팟을 쓰면서 불편한점이 하나둘이 아닙니다….

    아마 애플 OS대신 Rockbox라는 OS가 있는데 이것도 하나의 대안이 되실수 있을거에요.

    기존 아이팟의 불편함은 거의 해소하실수 있고 iTunes도 안써도 되십니다.. 이동식디스크에 폴더타입 배열을 쓰거든요.

    저는 나노를 쓰고 있는데 일단 대만족 중입니다.

    5세대 30기가를 쓰는 친구는 느리고 배터리효율이 구려서 오늘 다시 애플OS로 복구한다는군요. 아직 OS가 최적화가 덜 되어서리..

  2. 닥/ os라니 무슨 말씀이신가 했더니 진짜로 기계 펌웨어로군요. 띠용. @_@ 저는 소심하니까 패스;;

    셔플 잃어버리기 전에는 itunes 대안 두어 가지를 눈여겨 봤었는데 결국 더 짜증이 나서 아이튠스로 복귀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_-; 그리고 그 땐 이동식디스크로 파일전송 못하는 게 좀 아쉬웠었는데, 현재 나노(2g)로는 itunes 방식의 파일전송을 만족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

    정보 감사합니다. rockbox라는 것 눈여겨봐야겠네요. 있으나마나한 텍스트뷰어가 가장 아쉬웠는데 왠지 될 거 같거든요. 히히.

    R/ itunes 깔 때마다 퀵타임이 함께 깔리고 시스템 트레이에까지 돗자리 까는 걸 볼 때마다 잡스 형아를 미워하곤 합니다. -_-;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