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ks for 2007-09-07

links for 2007-09-07”에 대한 2개의 생각

  1. 모스버거는 맛이 참 독특해요. 일본식으로 변형되었다고 해야하나…독특한 메뉴들도 많고요.
    아, 침 고여…

    그런데 여러번 먹으러 갈 정도로 가격대 성능비가 좋지는 못한 것 같아요. 왜 그런거 있잖습니까. 똑같이 햄버거 먹을거면 더 싸고 양도 많이주는 맥도X드나 버X킹이 있고, 같은 값으로는 좀더 포멀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데 굳이 비싼 돈 들여서 여러번 모스버거 먹으러 가기는 좀…

    아, 일본 가봤다고 자랑하는 거 맞습니다. 우헤헤.

  2. 휘/ 앗, 딜리셔스의 신기능, 일일 자동 포스팅 기능이 잘 작동하는근영. 앞으로 신나게 써야지.

    아 일본 가봐야 되는데- 어릴 적에 얻어먹었던 일본 과자 봉다리에 써 있던 500이 500원인 줄 알고, 어린 마음에, 아 일본도 과자값은 비슷하군화, 역시 사람 사는 데가 다 똑같지, 라고 생각했다가 나중에서야 500원이 아니라 500엔이라는 걸 알게 되고, 다시 그게 한국돈으로 당시 환율로 5000원에 해당한다는 걸 알고는, 일본은 사람이 과자 먹고 살만한 곳이 못 되는군화, 하며 식겁한 뒤로, 일본은 언젠가 떼부자 되면 가야지, 라고 마음 먹은 채 어언 십수년, 그 날이 언제가 될 지는 아직도 알 수가 없으나, 나중에 딴 데 여행길에 무박 1일 경유로 들르는 한이 있더라도 모스버거는 한번 먹어보고 싶은 햄버거 대장 intherye입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