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

모기불통신 : 이명박씨 아들딸 위장취업.
갑작스런 불운에 대비하려면 누구나 적당량의 부는 항상 축적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그 동안 관찰해온 바에 따르면- 보통 “적당량의 부”라 함은 물론, 지구에 소행성이 돌진해오는 상황이 닥쳤을 때, 달에 긴급 식민지를 건설해서 이주하고 실용적인 항성간 이동에 대한 연구를 계속할 수 있을 정도의 부를 뜻합니다.

여기서 “적당량”에 대한 다소간의 인식 차이가 생길 수 있긴 합니다. 긴급 식민지를 달이 아닌 금성이나 화성에 건설할 수 있다면 더 낫다고 보는 사람들도 있고, 남들이 만들어놓을 기지에 입주권을 살 수 있을 정도의 부만 축적해도 된다고 보는 사람들도 있습니다만- 현재로서는 달기지 정도가 합리적 절충 지점입니다.

즉- 이명박 씨는 자비를 들여 지구와 인류와 생명의 미래를 걱정하고 계신 선각자라 할 수 있겠습니다. ㄳ

부자”에 대한 6개의 생각

  1. ㅎㅎ 이명박님, 운전기사도 위장취업 시키셨다는데…
    어디까지갈런지 참 기대가 됩니다.

    따로 방명록이 없어서 –;;

    RSS 때문에 공부를 쫌 해야겠다는 확실한 의지가 생겼어요,
    오히려 제가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려고…

  2. l/ 어떻게 보면 참 지극히 평범한 한국인이시죠. 대통령 되기에 부끄러운 짓은 안 하셨다는 말씀은 아마도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살인강도강간방화를 단 한번도 저지른 적 없고, 심지어 공공장소나 공중파 생방송에서 성기 노출조차 해본 적이 없다는 말씀일 거라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편안하게 구독할 수 있게 되었네요.
    저 같은 귀차니스트 컴맹은 이렇게 그냥 기성 서비스를 이용하는 게 제일 속편한 것 같습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